이태원 혼밥하기 좋은 일식 맛집 "호우" 내돈내산 리뷰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혼밥하기 좋은 일식 맛집 "호우" 내돈내산 리뷰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혼밥하기 좋은 일식 맛집 "호우" 내돈내산 리뷰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일본 본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수제 고로케, 카라아게, 햄버그 스테이크가 인기 메뉴입니다. 알페도에서는 크림치즈보다 부드럽고 리코타 치즈보다 크리미한 질감을 가진 카이막을 직접 만든 튀르키예식 빵 ‘시미트’와 함께 맛볼 수 있다. 가득 뿌려진 깨로 고소함을 더한 시미트와 카이막을 함께 먹는 순간 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더베이커스테이블은 이른 아침 8시부터 문을 연다. 이미 빵 맛을 아는 사람들 사이에선 유명한 빵 맛집이라 늦게 가면 인기 빵들은 맛보기가 힘들 수도 있으니 일찍 가서 갓 나온 따끈한 빵을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베이컨은 돼지고기 뱃살로, 천연 재료와 장작불로 구워내어 짭조름하고 고소합니다. 닭고기는 닭고기로, 천연 재료와 장작불로 구워내어 부드럽고 육즙이 많습니다. 소고기는 소고기로, 천연 재료와 장작불로 구워내어 쫄깃하고 고소합니다. 건강한 홈메이드 디저트 전문점으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카페모카/카라멜마끼아또/두유라떼, 콘크럼블 치즈 케이크를 추천합니다.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무이며, 최대 300인까지만 입장 가능해 사람이 몰리는 주말에는 대기가 필요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하자. 5월의 온도와 바람은 마치 사람들에게 행복한 기억을 안겨 주기 위해 준비된 선물 같다.


말 안 듣는 할아버지를 혼내주기 위해 맵게 만들었다는 내쉬빌 핫치킨은 입맛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4단계의 맵기로 나눠져있다. 1단계도 생각보다 매콤해 느끼함 없이 먹을 수 있고 부드러운 패티는 더 부드러운 빵과 잘 어우러져 그 맛이 일품이다. 감칠맛 넘치는 소스와 폭신한 빵, 바삭한 패티에 상큼한 양배추 샐러드가 어우러지는 더 클래식이 대표 메뉴다.


그래도 아침의 시작을 뜨끈한 해장국으로 하고 싶어서 이태원에도 해장국 맛집이 있나 검색하던 중 찾아낸 곳입니다. 내가 그동안 한국 딘다이펑을 비롯해서 신사 쮸즈, 호우섬 등등 유명한 중식당 많이 가봤지만 여기가 제일 맛있었다. 야상해는 이태원역 1번 출구 바로 근처에 골목에 위치해있다. 그래서 주차장은 따로 없고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


확실히 얼리지 않아서인지 고기 자체가 촉촉하니 맛있습니다. 3일전부터 설렜다 (????) 가격은 소고기 5종에 계란덮밥, 후식까지해서 49,000원이다. 가게를 들어선 후 보이는 진열된 여러 종류의 베이글이 나의 눈을 사로 잡았다. 베이글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이 날 베이글을 먹을 생각은 딱히 없었음에도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게했다. 그림책과 함께하는 마음 여행을 시작한 산뜻한 사람 '소신 素辰' 그림, 책, 음악, 요리,식물에 관심이 많은 호기심 천국 단발여사입니다.


토미암 피자는 퓨전 버전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메인메뉴 2~4가지와 음료가 포함된 5~6인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이태원 케밥집이 그렇듯이 이집도 터키 현지인이 요리, 운영하는 집이다. 터키 이스탄불의 블루모스크가 생각나는 이국적인 인테리어. 이태원에만 오면 이 케밥 냄새의 유혹에서 벗어날 수가 없단말이야!


종류와 가격대는 메뉴판을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자차이는 따로 양념을 살짝 했는데 아삭하면서 맛이 좋네요. 또한, 받은 친절함과 따뜻함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어요. 섬세한 배려와 따뜻한 대접으로 귀빈이 된 기분이었어요. 이곳의 서비스는 친절함을 넘어서 따뜻함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예전 추억을 완벽하게 소환해준 맛은 정말 최고였어요.


친구 말로는 한국 사람들도 많다고 해서 갔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현지인분들만 있었어요. 제가 직접 먹어보니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음식이더라고요. 그래서 한국인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는 이태원의 숨은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키오스크로 결제까지 가능했어요.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약간 핑크 같기도 하고 오렌지 색 같이고 한 오묘한 컬러감이 특히 이 파스타의 특징입니다. 요기는 이태원역 1번출구에서 나와 조금만 걸으면 나오는 곳으로 도보로 한 5분 남짓 걸렸던 것 같습니다. ​​​​​이태원퀴논길, 베트남퀴논길 이태원거리의 테마거리 + 퀴논길이라고 부르는 사연​이태원 퀴논길... 이태원을 상징하는 파란색 아치형 스타일의 조형물이 눈에 띈다. 한국의 대표 관문인 남대문의 아치 선형을 주제로 유유히 흐르는 한강과 배꽃이 만발했던 이태원 동산의 이미지 표현함.


가족끼리 오붓하기 식사하기도 참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테라스 분수대가 눈길을 끌었는데요. 분위기가 정말 좋아 데이트 코스로도 적격일 것 같았어요.

itaewon kbbq recommendation 이태원 맛집 추천 itaewon kbbq recommendation 이태원맛집 이태원 대패 맛집

Report this page